[0시★다방]'나한테만 집중해'..업텐션, 내여자 지키는 남자다운 매력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4.18 00: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뮤직비디오캡처


아이돌그룹 업텐션(진후, 선율, 쿤, 웨이, 샤오, 고결, 우신, 비토, 규진, 환희)이 남자다운 모습으로 컴백했다.

18일 0시 업덴션의 세 번째 미니앨범 '스포트라이트'(SPOTLIGHT)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스포트라이트'는 데뷔앨범'一級秘密'(일급비밀)과 두 번째 미니앨범 '브라보'(BRAVO!) 이후 업텐션이 세 번째로 내놓는 앨범. 업텐션이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고 무대 위에서 빛나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뜻을 담았다.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는 저스틴 비버와 엑소 등과 작업한 신혁이 작곡한 노래로, 데뷔곡 '위험해'에 이어 두번째로 함께 작업했다.

이 노래는 남자가 끊임없이 여자에게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과 관심을 어필하는 가사가 특징이다. 일렉기타 사운드로 시작하는 다이나믹한 팝 댄스곡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분위기가 고조돼 업텐션의 쾌활하고 남자다운 모습들을 동시에 볼 수 있다.


image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가사를 살펴보면 친구 관계였던 여자에게 친구 아닌 남자로서 자신에게만 집중해 주길 바라는 질투 섞인 마음이 담겨 있으며 자신의 사랑을 끊임없이 어필하는 내용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이날 공개 된 뮤직비디오 속 업텐션은 완벽한 군무와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들은 회오리다리춤, 강시춤, 기타춤, 타이타닉춤 등 다양한 포인트 안무를 곡에 녹여내며 팀의 특징을 잘 드러냈다.

한편 업텐션은 지난 15일 KBS 2TV '뮤직뱅크'로 컴백,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