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2일 홍콩팬들과 함께한 스페셜 이벤트 성료

이다겸 기자 / 입력 : 2016.04.03 09: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키이스트 제공


배우 박서준이 홍콩에서 현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3일 박서준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박서준은 지난 2일 홍콩에 위치한 윈저(Windsor) 쇼핑몰에서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 1500여 명의 현지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미니 팬미팅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스페셜 이벤트 현장은 박서준을 환영하는 현지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진행자의 소개로 무대 위에 등장한 박서준은 광동어로 팬들에게 첫 인사를 건네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그리고 최근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드라마 '화랑:더 비기닝' 등 작품에 대한 이야기로 유쾌한 시간을 이어갔다.

박서준은 '그녀는 예뻤다' OST 수록곡 '먼 길'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해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박서준의 열창을 들은 팬들은 노래가 진행되는 내내 감미로운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고, 노래가 끝나자마자 기립 박수로 크게 화답했다.


이에 박서준은 쑥스러운 듯 미소를 지으며 "이렇게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놀랍기도 하고 너무 기분이 좋다"라며 "앞으로도 연기 열심히 할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는 인사로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편 박서준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 2TV 드라마 '화랑:더비기닝'의 무명 역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