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들호' PD "박신양에 '배우학교' 학생들 카메오 제안"

이다겸 기자 / 입력 : 2016.04.02 09:00 / 조회 : 17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제공, 스타뉴스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배우학교' 학생들의 연기를 볼 수 있을까.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연출 이정섭 이은진) 이정섭 PD가 남자주인공 박신양과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배우학교' 학생들의 카메오 출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고 밝혔다.

이정섭 PD는 '배우학교' 학생들의 카메오 출연과 관련된 질문에 "그렇지 않아도 박신양과 이 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했었다"면서 "제가 (박신양에게) '배우학교' 학생들을 작품에 카메오로 출연시키는 것이 어떻겠느냐라고 물었다"라고 말했다.

이PD는 "'배우학교' 학생들이 실전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보게 되면 시청자들이 흥미를 느끼지 않을까 싶었다"면서 "박신양에게도 의미 있는 일이 될 것 같다. 현재 역할을 찾고 있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박신양은 '배우학교'에서 학생 7인(이원종, 장수원, 이진호, 심희섭, 박두식, 유병재, 남태현)의 연기 선생님으로 출연 중이다. 냉철한 듯 하지만 진정성을 가지고 학생들을 가르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학교' 학생들 중 '동네변호사 조들호' 출연을 확정 지은 학생은 아직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카메오 출연에 대한 이야기가 오간 만큼, 박신양에게 연기를 배운 '배우학교' 학생들이 '동네변호사 조들호'를 통해 연기실력을 선보일 수 있을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잘나가는 검사 조들호(박신양 분)가 검찰의 비리를 고발해 나락으로 떨어진 후 인생 2막을 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