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황치열, 中 '나가수' 1위 감격 "생각지 못한 결과"

정유진 인턴기자 / 입력 : 2016.02.13 01:31 / 조회 : 44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쳐


가수 황치열이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1위를 차지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중국판 '나는 가수다' 경연에 참가한 황치열이 빅뱅의 '뱅뱅뱅'으로 1위를 하는 감격스러운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황치열은 감기 투혼으로 리허설도 맘처럼 진행되지 않아 걱정스러운 얼굴로 대기실에 앉아 혼자만의 시간을 가졌다.

심지어 한 스태프는 "발음을 다 포기한 것 같은데?"라며 분명하지 않은 황치열의 가사를 지적해 근심을 샀다. 황치열은 경연 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국가대표처럼 저를 기사에서 쓴 것을 봤는데, 그걸 보니 더 부담이 된다"며 멋쩍은 웃음을 지었다.

하지만 아프고 걱정스러운 모습은 온데 간 데 없이 황치열은 무대를 장악했다. 제임스 본드를 연상케 하는 오프닝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자연스럽게 빅뱅의 '뱅뱅뱅'으로 넘어가 잘생긴 외모와 실력까지 갖춘 모습에 자연스러운 무대 매너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무대를 선사했다.

경연 결과 1위를 차지한 황치열은 "정말 생각도 하지 않았던 결과다"며 "잠도 못 잘 것 같다. 한 걸음 더 성장하고 열심히 임한 자신에게 칭찬해 주고 싶다"고 말하며 믿기지 않는 표정을 지었다.

황치열은 경연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와 엄마가 싸준 반찬을 꺼내 제대로 된 끼니를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