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언론, 이청용에 평점 6.2점 부여..선발 출전 선수 중 최하

김지현 기자 / 입력 : 2016.02.07 02:19 / 조회 : 2582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청용. /AFPBBNews=뉴스1



영국 언론이 선발로 나서 45분을 소화한 이청용(28,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박한 평점을 부여했다.

이청용은 7일(한국시간) 웨일스 웨스트글러모건주 스완지에 위치한 리버티 스타디움서 열린 '2015-201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드(EPL)' 25라운드 스완지 시티와의 경기서 선발 출전했으나 후반전 시작과 동시에 교체됐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청용은 이날 경기를 포함해 3경기 선발 출전했다. 주전 2선 자원인 볼라시에와 펀천 등이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기회를 잡은 것이다. 팀 상황이 좋지 않은 만큼 이날 경기서 돋보이는 활약을 펼친다면 주전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기회였다. 하지만 이청용은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치지 못했고 전반전이 끝난 뒤 샤마크와 교체됐다.

경기 후 영국 후스코어드닷컴은 이청용에게 6.2점을 부여했다. 이는 팀에서 선발로 나선 선수 중 가장 낮은 평점이었다. 팀 내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선수는 델라니였다. 델라니는 후반전 단의 동점골을 도우면서 활약했고 후스코어닷컴은 델라니에게 8.1점을 부여했다. 동점골을 넣은 단은 7.8점을 얻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