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7일 홈경기서 설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한동훈 기자 / 입력 : 2016.02.05 17:14 / 조회 : 23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우리은행 농구단.






우리은행 한새여자프로농구단이 7일 춘천호반체육관에서 열리는 홈경기를 맞아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설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설 연휴 가족과 함께 농구장을 찾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가족 단위 무료 입장 행사를 비롯해 경품 윷놀이, 수정과 빨리 마시기, 치어리더 설 특별 공연 및 대박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가족 단위 관람객은 체육관 정문 옆에 마련된 별도 부스에서 무료 입장권을 수령하면 된다.

또한 이날 경기에는 국군 장병 특별 초청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설 연휴도 잊고 조국수호에 매진하고 있는 국군장병 사기진작을 위해 15사단 번개연대 수색중대장 윤태호 대위를 초청해 '플레이볼 시투' 및 하프타임 이벤트를 함께할 예정이다.


윤태호 대위는 약 7년간 강원도 최전방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특히 2013년 3월부터는 비무장지대에 있는 GP(최전방 감시초소) 관리 업무를 수행하며 단 한 건의 사고 없이 부대를 이끌어온 공로를 인정받아 'DMZ 무사고 작전 1000일' 표창 등 30여개의 표창과 상장을 받았다.

우리은행은 7일 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2015-16시즌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하게 된다. 이날 춘천호반체육관을 찾는 농구팬들은 우리은행이 통산 9번째의 정규리그 우승컵을 들어 올리는 역사의 현장에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이날 하프타임에는 지난 4일 용인 원정경기에서 100승을 달성한 위성우 감독에 대한 '산 100승 달성 시상식'이 함께 열릴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