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지된사랑' 황수경·변정수·장도연, '마녀사냥'보다 화끈한 토크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6.02.05 16: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O tvN


황수경 변정수 장도연 등 여성 MC들의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새 예능프로그램 '금지된 사랑'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5일 케이블채널 O tvN 드라마톡 '금지된 사랑' 측은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압축적으로 담아낸 두 종류의 티저 영상에 이어 공식 포스터까지 연속으로 공개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먼저 공개된 두 종류의 영상에서는 5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한 황수경 전 아나운서의 모습과 함께 여성 MC 3인방의 두 축을 담당할 변정수와 장도연의 당당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더해 "금기, 이성으로 논하다"라는 문구가 인상적인 공식 포스터에선 매혹적인 검은 드레스를 맞춰 입은 황수경 변정수 장도연이 엄청난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다. 이 세 명의 여성 MC가 남성 중심의 예능계에 어떤 신선한 자극을 줄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금지된 사랑'은 실제 있었던 금기를 깬 불편한 사랑 이야기를 소재로 한 신개념 드라마 토크쇼다. '사랑과 전쟁'을 능가하는 파격 소재의 미니 드라마와 '마녀사냥'보다 어른스러운 품격 높은 토크를 결합해 진짜 어른들의 솔직하고 현실적인 사랑 이야기를 직설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금지된 사랑'은 오는 20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와 오후 11시에 O tvN을 통해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