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보니하니' 이수민, '해투3' 출연..엄현경·서유리와 입담 기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2.06 08:55 / 조회 : 132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수민, 엄현경, 김정민, 서유리(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스타뉴스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MC 이수민이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KBS 예능국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13일 진행될 '해피투게더3' 녹화는 '대세 유망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번 녹화에는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로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수민이 출연한다. 또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외에 여러 방송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서유리도 출연한다.

이외에 배우 김정민, 엄현경도 게스트로 나선다. 엄현경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다 잘될 거야'에서 강희정 역을 맡아 분노를 유발하는 악녀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10대 이수민이 자신보다 나이 많은 언니들 틈바구니에서 어떤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계자는 "이수민, 서유리, 김정민, 엄현경은 최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유망주인만큼 '해피투게더3'을 통해 예능 유망주로 떠오를 것으로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해피투게더3'이 '대세 유망주 특집'은 이달 중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