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샤이니·태연, 2015 MAMA 참석 확정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5.11.27 19:03 / 조회 : 1785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엑소, 태연, 샤이니 /사진=스타뉴스


그룹 엑소, 샤이니, 소녀시대 태연이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 참석한다.


CJ E&M은 27일 "오는 12월 2일 홍콩 AWE에서 열리는 2015 MAMA에 엑소, 샤이니, 태연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엑소는 올해 발표한 정규 2집 'EXODUS'(엑소더스)와 2집 리패키지 'LOVE ME RIGHT'(러브 미 라잇)로 앨범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며 2013년 정규 1집에 이어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기록을 세웠으며 2015년 한 해 동안 각종 음원, 음반차트와 방송 음악 프로그램 1위를 기록했다.

샤이니는 지난 5월 정규 4집 'Odd'(오드)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View'로 올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 솔로로 출격한 태연은 타이틀곡 'I'(아이)로 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에도 참여해 자전적인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내며 만능 보컬리스트로서의 진가를 다시 한번 발휘했다.


엑소, 샤이니, 태연은 2015 MAMA 콘셉트인 'The State of Techart'(Tech+Art, 테크아트,음악과 기술의 결합)에 걸맞게 진보된 기술과 함께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음악과 기술의 콜라보 무대 구성을 위해 한국,중국,일본 3개국의 기술 스태프들이 아티스트와 함께 두달여간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