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신곡 '디어 산타' 다음달 4일 음원 공개

유은총 기자 / 입력 : 2015.11.26 12: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곡 '디어 산타' 공개를 앞둔 태티서의 멤버 태연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녀시대의 유닛 그룹인 태티서가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신곡으로 '디어 산타'(Dear Santa)를 다음 달 4일 0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태티서의 '디어 산타'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신곡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발라드곡으로 알앤비 선율이 잘 어우러진 도입부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했다는 점이다. 그녀는 산타클로스에게 크리스마스에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을 전하는 내용을 가사로 옮겼다.

이번 곡은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태티서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인 만큼 글로벌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동시에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어산타'는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및 다국적 작곡가들이 모여 SM 아티스트들의 곡을 공동 작업하는 SM 송라이팅 캠프(SM Songwriting Camp)에서 태티서를 위해 특별히 만든 곡으로, 멤버 각각의 보컬 특색을 고려해 작업한 만큼 태티서 만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동시에 글로벌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태티서는 공식 홈페이지(http://girlsgeneration-tts.smtown.com/),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26일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태연의 이미지를 오픈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멤버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