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동호, 28일 결혼식 비공개로 진행.."가족끼리 조용히"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11.25 14: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키스 동호 웨딩화보 / 사진제공=아이웨딩


남자 아이돌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21·신동호)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25일 동호의 결혼식을 담당하는 아이웨딩 측은 "오는 28일 열리는 동호의 결혼식이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된다"라며 "결혼식장 내부, 폐백실, 신랑 신부 이동 동선 등의 촬영 및 취재가 불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아이웨딩 측은 "예비 신부가 일반인이고 양가 모두 조용히 결혼식을 치르고 싶은 입장이다"라며 "예식장소가 매우 협소한 관계로 사진 촬영을 위한 별도의 포토월과 포토라인은 설치하지 않으며 별도의 기자회견 및 미디어 노출도 없을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동호의 결혼식 주례는 온누리교회 정재륜 목사가 맡았으며, 사회는 개그맨 변기수가 담당한다. 축가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과 가수 맥케이가 부를 예정이다.

한편 1994년생인 동호는 중학생 시절인 지난 2008년 유키스 멤버로 데뷔, 이후 가요계와 영화 및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동호는 지난 2013년 유키스 탈퇴와 함께 연예 활동 잠정 중단을 선언했다.


동호와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는 교제 이전부터 서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동호는 "결혼을 앞두고 어린 나이에 아직 미숙할 부분도 있겠지만, 의지할 수 있는 서로를 만나 결혼까지 결심하게 됐다"며 "사랑하는 예비신부와 앞으로 서로 의지하면서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