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여신' 홍수아, 2015 MAMA 시상자 참석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11.25 08:58
  • 글자크기조절
image
홍수아


배우 홍수아가 2015 MAMA에 참석한다.

25일 소속사 웰메이드 쇼21에 따르면 홍수아는 오는 12월 2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 시상자로 나선다.


청순가련함으로 중국 내 ‘첫사랑 아이콘’으로 불리며 한류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홍수아는 이번 MAMA 출연으로 그동안 갈고 닦아왔던 능숙한 중국어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2015 MAMA는 마카오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홍콩 등에서 개최되며 화려한 시상자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 명실상부 아시아 대표음악 축제인 MAMA에 출연을 확정함으로써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들 더욱 견고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image
홍수아



웰메이드 쇼21은 "홍수아가 최근 중국에서 큰 관심을 받으며 신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기에 이번 MAMA에 시상자로 출연하게 됐다"며 "아시아 대표 음악축제에 출연하는 만큼 시상자로서 많은 준비를 했으니 긍정적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홍수아는 본 시상식 출연에 앞서 진행된 영상촬영(VCR)에서도 능숙한 중국어 실력은 물론, 특유의 청순미를 가감 없이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홍수아는 12월 2일 2015 MAMA 출연과 더불어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중국 CCTV1 대작드라마 ‘온주량가인(온주두가족)’에 출연, 한류스타로서 입지를 또 한번 다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