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헤이즈, 섹시미 넘치는 커플화보 공개

유은총 기자 / 입력 : 2015.11.19 15: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용준형/사진=더스타 제공


image
용준이형/사진=더스타 제공


비스트의 용준형과 헤이즈가 ‘더스타’ 매거진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요즘 힙합신과 가요계에서 가장 핫 한 두 아티스트가 만난 이색적인 화보라 더욱 눈길을 끈다.

image
용준형 & 헤이즈 /사진=더스타 제공


공개된 화보에서 용준형과 헤이즈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용준형과 헤이즈는 이날 처음 만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하지만 이 둘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다양하고 매력적인 표정을 드러내면서 커플호흡을 발휘했다.


이날 두 사람은 스포츠브랜드 엄브로의 새로운 라인인 팀팩을 입고 한층 고급스러운 스포티룩을 완성했다.

image
헤이즈 /사진=더스타 제공


인터뷰에서 헤이즈는 "영광이다. 매일 비스트 노래를 듣는다. 심지어 노래방에서도 부른다. 방송출연 이후 연예인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image
용준형&헤이즈/사진=더스타 제공


최근 근황에 대한 질문에 용준형은 "'정글의 법칙'에 다녀오고 모든 것에 감사하게 됐다. 심지어 지금 약간의 몸살 기운이 있는 것조차 감사하다. 앓을 시간이 있다는 것 또한 감사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image
용준형& 헤이즈/사진=더스타 제공


두 사람의 음악 이야기와 커플 화보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는 '더스타(THE STAR)' 12월호(오는 23일 발매)에서 만날 수 있다.

'더스타' 12월호에서는 자이언티 화보, 배우 공승연 화보, 신인그룹 에이프릴 화보, 수지vs.설현, 아이돌 가창력왕은 누구?, 홀리데이 스타일 특집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생생한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는 더스타 홈페이지(www.thestar.kr)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