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미디어, 8일 한국수소벤처대학과 협약식 체결

심혜진 기자 / 입력 : 2015.10.13 16: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주)한스타미디어 박정철대표(왼쪽)와 한국수소벤처대학 조원환 학장이 8일 한스타미디어와 한국수소벤처대학간의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사진=한스타미디어 제공


(주)한스타미디어(이하 한스타)가 8일 한국수소벤처대학( 이하 수소벤처대학)과 산학협동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한스타와 수소벤처대학간의 산학협력을 통하여, 수소 관련 산업 발전과 국가 신동력 산업인 수소에너지 분야를 공동 연구 개발하여, 국가 경제발전과 국민생활 건강과 행복을 주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한스타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국내 단독으로 주관, 운영하는 인터넷 언론사다. 또 한스타는 세계 최초 여자 연예인 야구단인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감독 양승호)을 창단(9월 21일)하여 여자야구 대중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수소벤처대학은 세계 최초 수소 전문인력 양성학교로서 수소전문가과정 등을 개설한 벤처대학이다. 인류의 궁극적인 목표가 수소임을 인식하고, 기존의 기술들을 무한한 상상으로 재구성, 미래 신성장 동력의 신기술을 개발하여 고부가가치 창출과 고용증대로 안정적인 미래 먹거리를 확보하겠다는 것이 설립 배경이다. 수소벤처대학은 2017년엔 3개 학부 10개 학과, 2020년에는 3개 학부 20개 학과 개설을 목표로 수소 전문인력을 양성할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