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의리의 슈퍼주니어, 13일 은혁 입대현장 동행..춘천行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10.12 18:09 / 조회 : 224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슈퍼주니어 은혁 / 사진=스타뉴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의 입대 현장에 슈주 멤버들이 동행해 배웅한다.


은혁은 오는 13일 오후 강원 춘천 102 보충대를 통해 입소한다. 은혁은 신병교육대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배치를 받고 1년 9개월 동안 군복무를 한다.

이날 은혁의 입대 현장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동행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내일 시간이 되는 멤버들이 함께 입대 현장에 갈 예정이다"라며 "현재 시간 등을 조율 중이다"라고 밝혔다.

image
그룹 슈퍼주니어 / 사진=스타뉴스


현재 MBC '그녀는 예뻤다'를 촬영 중인 최시원은 아쉽게도 입대 현장에 함께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다른 스케줄이 맞는 다른 멤버들은 함께 동행해 은혁을 배웅한다.


앞서 슈퍼주니어는 강인 이특 등 멤버들의 입대현장에서 함께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은혁은 입대 당일 입소 현장에서 팬들 및 취재진에 간단한 인사를 할 예정이다.

한편 은혁은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 멤버로 데뷔, 국내외를 오가며 한류 스타로 발돋움했다. 은혁은 동해와 함께 팀 내 유닛 D&E를 결성, 일본을 비롯해 여러 아시아권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기도 했다. 동해 역시 오는 15일 의경으로 병역 의무를 시작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