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장기하와 서로 좋은 감정"..열애, 공식인정(전문포함)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5.10.08 13:42 / 조회 : 98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유(왼쪽)와 장기하 / 사진=스타뉴스


또 한 쌍의 가수 커플이 탄생했다. 그 주인공은 여자 싱어송라이터 아이유(22)와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리더 겸 보컬리스트 장기하(33)다.

아이유 소속사 로엔트리는 8일 오후 공식입장을 내고 아이유와 장기하가 열애 중임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다음은 아이유 소속사 측이 밝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로엔트리입니다.

오늘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아이유씨 열애설 관련한 공식입장을 전달해드립니다.

아이유씨에게 확인해본 결과, 장기하씨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2년 전부터 동료 사이로 음악적인 교류를 이어오다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끼고 현재까지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음악적으로, 동료로서, 서로의 곁에서 함께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당부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아이유는 중학생 때이던 지난 2008년 데뷔, 그 간 '마쉬멜로우' '잔소리' '좋은날' '나만 몰랐던 이야기' '금요일에 만나요' 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최고의 여자 솔로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작사 작곡 실력도 뽐내며 뮤지션으로서도 인정받았다. 아이유는 올해 KBS 2TV '프로듀사'에 주연으로 나서는 등 연기자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장기하는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리더 겸 보컬로 지난 2008년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장기하는 밴드와 함께 독특한 음악 세계를 뽐내며 '싸구려 커피' 달이 차오른다, 가자' '풍문으로 들었소'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서울대 사회학과 출신으로도 관심을 모았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