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장미인애, 홍콩여행 동행男은 2년 넘게 사귄 금융인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5.10.06 16:38 / 조회 : 353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장미인애 / 사진=스타뉴스


연기자 장미인애(31)가 2년 넘게 사귄 띠동갑 금융인 남자친구와홍콩 여행을 한 사실이 눈길을 끈다.

장미인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콩 여행 중 찍은 사진들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장미인애의 최측근에 따르면 이 여행에는 2년 넘게 사귄 금융인 남자친구도 동행했다.(관련기사 스타뉴스 2015년 5월12일 단독보도)

장미인애의 최측근은 6일 오후 스타뉴스에 "일각에서는 장미인애가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한 한 사업가와 홍콩 여행을 다녀왔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이는 명백히 잘못된 사실"이라며 "장미인애는 이미 알려졌듯 2년 넘게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있고, 이 사람과 홍콩 여행을 다녀온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장미인애는 지난 5월 스타뉴스를 통해, 자신이 힘든 시기에 응원을 아끼지 않은 남자친구와 2년 넘게 만나고 있다고 고백했다.

한편 장미인애는 지난 2003년 MBC 청춘 시트콤 '논스톱4'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MBC '소울메이트' '보고싶다' 및 KBS 2TV 'TV소설 복희 누나' MBC '보고싶다'에 주연급으로 나서며 활발히 연기 활동을 해 왔다. 미인애는 올 여름에는 자신의 이름을 딴 패션 브랜드 '로즈 인 러브'(Rose in Love)를 서울 청담동에 열고 디자이너 겸업도 알렸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