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 전 ★는? 코리아드라마어워즈 대기실 V앱 생중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10.06 17:00 / 조회 : 774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임지연과 서강준


시상식 전 스타는 어떤 모습일까?

연말 연기대상 시상식의 바로미터 2015 코리아드라마어워즈가 오는 9일 열리는 가운데 사상 최초로 시상식 전 스타들의 모습을 생중계로 공개한다.

코리아드라마어워즈는 지난 1년간 방송된 지상파, 케이블, 종합편성채널, 웹드라마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연기 시상식. 김남주(2012년), 이보영(2013년), 김수현(2014년)이 지난 3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2015 코리아드라마어워즈도 국내 드라마를 대표하는 초특급 스타들이 총출동, 대상을 비롯해 각종 상들을 놓고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돼 수상자에 대한 관심이 더욱 크게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긴장되고 떨리는 시상식. 시상식 전 스타들의 모습을 어떨까. 2015 코리아드라마어워즈는 그런 스타들의 생생한 모습을 네이버 V앱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시상식 전 스타들의 생생한 모습을 보고 싶은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2015 코리아드라마어워즈는 단순 대기실 모습에서 벗어나 리셉션 콘셉트로 시상식에 참여하는 스타들의 긴장감을 조금은 덜어줄 예정. 배우 임지연과 서강준이 대기실 V앱 MC로 나서 30명 넘는 스타들과 긴장되면서도 설레는 시상식 전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9일 오후 4시 15분부터 네이버 V앱으로 생중계한다.

대기실 V앱에 이어 레드카펫(오후 5시)과 본 시상식(오후 6시), 수상자 V앱(시상식 후)도 이날 생중계된다. 시상식 MC는 방송인 오상진과 소녀시대 수영이 맡는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