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또 다시 사랑' 공개 보름째 음원차트 1위 굳건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5.10.06 07: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NH미디어


가수 임창정의 신곡 '또 다시 사랑'이 공개 보름째 음원차트에서 정상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임창정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또 다시 사랑'은 6일 오전 7시 기준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벅스, 몽키3 등 6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달 22일 발매된 이 곡은 공개 15일째인 이날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유지하며 롱런 중이다.

당초 '또 다시 사랑'은 발표 직후에도 1위에 올랐다가 다른 음원에 밀려 순위가 잠시 내려갔지만 지난달 2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4 도플싱어 가요제'에서 호응을 얻으며 차트를 '역주행'하는 등 저력을 보였다.

'또 다시 사랑'은 샤이니, 신화, 플라이투더스카이, 보아, 유키스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멧돼지와 임창정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테마와 함께 시작되는 임창정의 담담하지만 슬픔을 담은 보이스가 몰입을 높인다. 후반부에는 웅장한 스케일의 멜로디와 임창정의 트레이드마크인 고음이 절묘한 하모니를 이뤄 리스너들을 사로잡는다는 평이다.

한편 그룹 투빅의 신곡 '지금처럼 사랑할게'는 엠넷, 올레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