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와 열애' 크루셜스타..훈훈한 외모+힙합계 엄친아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10.05 17:45
  • 글자크기조절
image
크루셜스타 / 사진=본인 인스타그램


래퍼 크루셜스타(박세윤·26)와 Mnet '언프리티랩스타2'에 출연 중인 여성 래퍼 헤이즈(장다혜·24)가 2년째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지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5일 크루셜스타 소속사 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두 사람이 2년 동안 교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사실이 알려지며 크루셜스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앞서 크루셜스타는 최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주목 받기도 했다.

크루셜스타는 랩과 보컬을 넘나드는 싱어송라이터. 특히 크루셜스타의 아버지가 박항률 화백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힙합계 엄친아로 주목 받고 있다.

크루셜스타는 아버지 박항률 화백의 재능을 물려받아 음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술적 감각을 뽐내며 힙합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박항률 화백은 현 세종대학교 회화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크루셜스타 형 역시 최근 첫 개인전을 개최한 신진 화가다.


image
크루셜스타(왼쪽)와 헤이즈 / 사진=인스타그램, 스타뉴스


한편 크루셜스타는 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U Can)'으로 데뷔했으며 최근 긱스, 자이언티, 그레이, 테이크원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작업을 펼쳤다. 지난 6월 싱글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를 발매해 팬들을 만났다.

크루셜스타의 여자친구인 헤이즈는 현재 '언프리티랩스타2'에 출연 중인 여성 래퍼. 훈훈한 외모와 랩실력, 그리고 톡톡 튀는 부산 사투리로 주목 받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