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산다라박, '슈가맨' 고정 합류..예능 MC 첫 도전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5.10.05 10:12 / 조회 : 449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2NE1 멤버 산다라박이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으로 예능 MC에 첫 도전한다.

5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산다라박은 '슈가맨'의 새 MC로 합류한다. 산다라바은 2009년 2NE1으로 데뷔 후 6년만에 처음으로 예능 MC에 도전하게 됐다.

지난 8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첫 선을 보인 '슈가맨'은 그간 알려지지 않은 과거 가수들의 히트곡을 2015년 최신 버전의 역주행송으로 재탄생시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산다라박은 기존의 통통 튀는 매력과 함께 그간 보여주지 못했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자 각오를 단단히 하고 있다는 후문. 제작진은 "산다라박은 젊은 세대의 감성과 기성세대의 추억을 아우를 수 있는 남다른 장점을 가졌다고 본다. 기존에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활약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산다라박은 첫 MC 도전에 대한 소감으로 "고정 MC가 처음이라서 우선 기분이 너무 좋고, 좋은 기회인 것 같다"며 "최고의 MC와 최고의 작곡가, 최고의 작사가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기회가 된다면 그분들이 만들어주시는 무대를 통해 현직 가수로서 퍼포먼스가 가능한 멤버로도 활약하고 싶다"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