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방탄·정진운 활약..사장님이 누구니 팀 최종우승(종합)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09.29 19: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방송화면 캡처


'사장님이 누구니' 팀이 '아육대' 최종우승을 차지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는 씨름결승, 농구, 양궁 등 흥미진진한 경기가 이어졌다.


그 결과 노을, 원더걸스, 정진운, 창민, 이현, 미쓰에이, 백아연, 방탄소년단, 베스티, 갓세븐이 속한 사장님이 누구니 팀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씨름 결승전에서는 에이핑크와 나인뮤지스가 맞붙어 나인뮤지스가 1위를 차지했다.

양궁 결승에서는 에이핑크를 꺾고 올라온 마마무와 EXID를 꺾은 월드팀(미쓰에이 페이, 샤넌, CLC 손)이 대결을 펼쳤고 마지막 주자 휘인이 대활약을 펼치며 마마무가 우승을 차지했다.


400m 릴레이 결승전도 진행됐다. 여자 경기에서는 EXID, 에이핑크, 달샤벳, 오마이걸이 결승전을 펼쳤다. 역전에 역전을 거듭하며 경기가 이어진 끝에 결국 EXID 정화가 역전하며 EXID가 우승을 차지했다. 달리기 도중 선을 밟은 에이핑크는 실격처리 됐다.

남자 결승전에서는 B1A4, 틴탑, 방탄소년단, 세븐틴이 결승전을 펼쳤다. 네 팀을 각축전을 펼치며 경기를 진행했다. 그 결과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방탄소년단이 우승했다. 뒤를 이어 세븐틴이 은메달을 차지 신예들의 반란을 보여줬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28일 방송된 풋살과 남녀 60m 육상경기에 이어 400m 계주, 씨름 결승, 농구, 양궁 등 흥미진진한 경기가 이어졌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