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마리텔'·'백선생' 패러디..이번에도 웃길까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9.03 10: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마이 리틀 텔레비전', '집밥 백선생'을 패러디한 티저 영상을 공개한 tvN 'SNL코리아 시즌6'(이하 'SNL코리아')이 하반기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일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지난 2일 공개된 'SNL코리아' 티저 영상에서는 그간 매 패러디에서 원작을 절묘하게 비틀며 웃음을 안겼던 것처럼 원작과의 높은 싱크로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패러디에서는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과 매우 흡사한 모습으로 분장한 정성호가 시선을 끌고 있다. 흰 뿔테 안경에 슈트, 인자한 웃음부터 손짓 하나까지도 얼핏 보면 김영만과 착각할 정도로 그를 완벽 복제한 듯한 모습이다. 또한 '집밥 백선생' 패러디에서는 파마머리에 흰 요리복을 입은 정이랑이 백종원 특유의 멀뚱멀뚱한 표정과 함께 충청도 사투리를 맛깔나게 소화해 웃음을 안긴다.

특히 하반기 새롭게 합류한 크루 황승언, 이해우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분홍색 튜브탑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한 황승언은 과감한 춤도 거침없이 선보였다. 가마솥 속에서 SNL의 '만능간장크루'로 등장한 이해우는 'SNL 역대 최고 비주얼'이라는 수식어만큼이나 반듯하고 잘생긴 외모로 여성 크루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제작진은 "하반기 'SNL코리아'에서는 신동엽, 정성호, 유세윤, 안영미, 정이랑 등 기존 크루들과 새 크루 황승언, 이해우의 남다른 호흡이 더욱 큰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특히 새 얼굴인 황승언과 이해우는 섹시한 외모와는 달리, 생각지도 못한 4차원 코믹 연기를 선보이는 등 신선한 반전 매력이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NL코리아'는 오는 19일 오후 9시 45분 하반기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