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식샤를 합시다2' 주인공들, 스페인 뜨거운 재회

유은총 기자 / 입력 : 2015.09.03 08: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식샤를 합시다2'의 주역들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다시 만났다.

지난 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올해 6월 종영한 '식샤를 합시다2'에 출연했던 배우 권율이 일행들이 머무는 숙소를 깜짝 방문하는 모습을 그렸다.


image
/사진=tvN'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이날 방송에서 서현진과 윤두준의 메뉴 대결이 펼쳤다. 지난 방송에서 윤두준이 바닷가재를 비롯해 해산물 요리를 골라 함께 여행하고 있는 김지훈, 박희본, 김희정의 입맛을 충족시켜 1차 메뉴대결에서 승리했다. 이번 고급레스토랑 메뉴 대결에서 서현진은 한국에서 맛볼 수 없는 해산물 파에야와 이베리코 돼지 폭립, 대구구이 등 이국적인 요리를 선택해 동료들로부터 찬사를 받으며 압승을 거뒀다.

image
/사진=tvN'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것은 배우 권율의 등장. 그는 '식샤를 합시다 2'(이하 식샤2)에서 특유의 부드러움으로 여주인공 백수지(서현진 분)를 비롯해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았던 완벽한 싱글남 '이상우'역을 연기했다. 바르셀로나 공항에 도착한 권율은 스페인에 도착한 동료들의 안부를 가장 먼저 물어보며 동료애를 드러냈다. 그는 먼저 숙소에 도착해 외출한 동료들을 기다리며 "다들 너무 보고 싶었다. 이 시간이 빨리 지나가면 좋겠다"며 떨리는 심정을 표출했다. 권율의 예고 없는 방문에 당황한 출연진은 "헛것을 봤나?" "예상치 못한 곳에서 동창을 만난 느낌"이라며 당혹감과 함께 반가움을 보였다. '식샤2'의 주인공 서현진, 윤두준에 이어 권율이 합류하면서 앞으로 펼쳐질 유럽여행 먹방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졌다.

image
/사진=tvN'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이밖에도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톱니바퀴 산'이라는 뜻을 가진 푸니쿨리와 가우디의 건축물 등 스페인 카탈루냐 지방의 다양한 관광명소가 소개됐다.

한편 '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다음 주 방송을 끝으로 한 달간의 대장정을 마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