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박신혜, 조정석-도경수 '형' 호흡..환상 케미 관심↑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5.09.02 17:04 / 조회 : 4016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신혜, 조정석, 도경수/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배우 박신혜가 영화 '형'에 출연해 조정석, 도경수와 호흡을 맞춘다.

2일 영화계에 따르면 박신혜는 최근 영화 '형'(제작 초이스컷)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사항을 조율 중이다. '형'은 뻔뻔한 사기꾼 형이 집 나간 지 15년 만에 잘나가는 유도선수 동생에게 느닷없이 나타나 원치 않는 동거를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맨발의 기봉이' 권수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조정석이 사기죄로 복역 중에 국가대표 동생을 핑계 삼아 가석방에 성공한 염치없는 형 두식 역을 맡았다. 도경수는 잘 나가는 유도선수였지만 국가대표 선발대회를 앞두고 불의의 사고를 당해 하루아침에 인생이 꼬인 동생 두영 역을 맡았다.

박신혜는 도경수를 친누나처럼 아끼면서 갑작스레 나타난 조정석과 티격태격하는 역할을 맡았다. 박신혜가 스크린에 복귀하는 것은 지난해 말 개봉한 '상의원' 이후 1년여 만이다. 박신혜는 지난달 20일 개봉한 '뷰티 인사이드'에 특별출연했었다.

박신혜가 '형'에 합류하면서 조정석, 도경수와 환상적인 호흡이 기대된다. 여자배우로 드물게 한류스타로 아시아에 인기가 높은 박신혜와 최근 종영한 '오 나의 귀신님'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조정석, 그리고 두말할 나위 없는 팬덤을 갖고 있는 엑소의 도경수가 호흡을 맞추기 때문이다.

'형'은 10월 촬영에 들어가 내년 개봉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