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김수현 "차태현과 키스신 포근" 차태현 "잊혀지지 않아"

[배문주의 ★차이나]

배문주 중국뉴스 에디터 / 입력 : 2015.08.31 09:06 / 조회 : 4062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수현 차태현 /사진=스타뉴스


배우 김수현과 차태현이 드라마 '프로듀사' 속 키스신에 대한 소감을 털어놨다.


중국 소후위러는 지난 30일 '프로듀사' 중국 프로모션에 참석한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배우 김수현, 공효진, 가수 아이유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 프로모션에 참석해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image
(왼쪽부터)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사진출처=소후TV 웨이보


이번 프로모션은 제작진이 준비한 '프로듀사' 비하인드 스토리와 NG영상 외에도 김수현과 아이유의 무대, 진솔한 토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토크에서는 김수현과 차태현의 키스신이 단연 화제였다.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촬영으로 불참한 차태현은 VCR을 통해 김수현과의 키스신 소감을 밝혔다.

image
차태현 /사진출처=웨이보


"제가 여러 배우와 키스신을 많이 해봤는데 다 좋았습니다"라고 운을 뗀 차태현은 "아..수현이가 (입술이) 너무 두꺼워서 깜짝 놀랐어요. 드라마에서는 한 번 이었는데 NG는 여러 번 났습니다. 아직까지 그 기분이 잊혀 지지 않습니다"라고 말해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이어 마이크를 넘겨받은 김수현은 "제가 극중에서 본의 아니게 배우 세분과 키스신을 했는데, 차태현 선배님의 입술은 아랫입술이 특히 발랑 까졌어요(웃음). 그래서 굉장히 포근했습니다"라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프로듀사'는 중국 대형 포털사이트 소후닷컴을 통해 중국 전역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