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새 음반 'A+'로 컴백..19금 트레일러 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8.10 07:3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현아/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8월 솔로 컴백을 확정, 새 음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10일 오전 현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현아는 이달 중 네 번째 솔로 미니음반 '에이플러스(A+)'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현아는 '에이플러스'로 2014년 미니 3집 '에이토크(A Talk)' 이후 약 1년 만에 솔로 활동에 나서게 됐다. 그녀는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10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음반 '에이플러스'의 트레일러 영상을 선 공개했다.

미국 LA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된 이 트레일러는 새 음반 '에이플러스'의 전반적 콘셉트와 현아의 과감한 변신에 대한 집약적인 전달을 위해 초기 기획 단계부터 '19금'을 목표로 제작을 마쳤다.


이 트레일러에서 현아는 쇼핑과 드라이브를 즐기는 일상적인 모습부터 은밀한 파티까지 압도적 퇴폐미를 발산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극대화 한다. 샛노란 금발 헤어와 독특한 스타일링, 비키니 차림의 아찔한 상반신 노출까지 파격 그 이상이다.

포미닛 활동과 더불어 지난 2012년부터 첫 솔로 활동을 시작한 현아는 그 동안 '버블팝', '아이스크림', '빨개요' 등 다양한 히트곡들을 통해 '섹시 아이콘'으로 화제를 모았다. 새 미니음반 '에이플러스' 제작 전반에 현아가 주도적으로 참여, 앞선 활동과 완전히 차별화될 음악적 변신과 퍼포먼스를 준비 중에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