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애마신혜' 변신..제주 빛낸 청순 미모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08.01 09:41 / 조회 : 2712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신혜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신혜가 미모가 돋보이는 단편영화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1일 공개된 사진은 지난 6월 박신혜가 모델로 활약 중인 롯데면세점이 제주의 아름다움과 한류문화를 알리기 위해 촬영한 단편영화의 비하인드컷.

'여행을 詩作(시작)하다'라는 주제로 제주도의 해안도로와 바오젠 거리 등 유명 관광지의 풍경을 담아 완성된 단편영화는 최근 풀 버전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image
박신혜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박신혜는 공개된 영상 속에서 때로는 청순한 모습으로, 때로는 풋풋한 모습으로 등장해 싱그러운 미모를 뽐냈다.

촬영장 비하인드컷에 담긴 박신혜는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보는 사람을 무장해제 시키는 미소를 짓고 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동물들과 함께한 박신혜의 무공해 미모가 보는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박신혜의 모습은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다.

image
박신혜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한편 올해로 3년 연속 아시아투어를 펼치고 있는 박신혜는 상반기의 도쿄, 상하이, 홍콩에 이어 오는 16일과 29일 각각 대만과 중국 선전에서 '2015 드림 오브 엔젤’ 투어를 이어간다.

image
박신혜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지난 7월 30일에는 아시아 최초, 전 세계 4번째로 서울에 개관한 프랑스 밀랍인형 박물관 그레뱅 뮤지엄(Musee Grevin)에 세계적인 유명인사, 역사적 인물과 함께 전시된 박신혜 밀랍인형이 공개되어 한류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