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홍인규, 오늘(31일) 행사 참석 이동 중 교통사고..입원 예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7.31 11:02 / 조회 : 8887
  • 글자크기조절
image
개그맨 홍인규/사진=임성균 기자


개그맨 홍인규가 스케줄을 소화하러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31일 오전 홍인규 측 관계자에 따르면 홍인규는 이날 오전 8시50분께 인천 자택에서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동부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되는 한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홍인규는 이날 오전 곤지암 한 행사에서 청소년 200명을 대상으로 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그는 매니저가 운전하는 차량(카니발)에 탑승해 인천 자택에서 행사장으로 이동했고, 행사장 근처에서 차량이 도로를 벗어나 가로수를 들이 받는 사고를 당했다.

관계자는 "홍인규는 사고 직후 용인세브란스 병원 응급실로 후송돼 검사를 받았다"며 "병원에서는 입원해서 정밀 검사를 받으라고 했지만 홍인규가 예정된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행사장으로 이동했다"고 밝혔다.

이어 "홍인규가 청소년을 상대로 한 강의라 입원을 미뤘다.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한다. 강의를 마친 후 병원에 입원해 정밀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image
31일 오전 홍인규가 행사장으로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한 차량/사진제공=홍인규 측 관계자


관계자는 사고 경위에 대해 "아직 경찰 조사가 이뤄지지 않았지만 차량을 운전했던 매니저의 부주의로 발생한 것으로 알고 있다. 다른 차량과 사고는 아니었고, 가로수를 들이받으면서 도로를 완전히 이탈했다"며 "탑승했던 차량은 운전석 부분이 심하게 파손됐다. 차량 파손보다 탑승했던 매니저와 홍인규가 큰 부상은 아니라 한편으로 다행이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홍인규와 함께 매니저도 곧 병원에 입원해 정밀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며 "이번 교통사고로 향후 일정에도 차질이 불가피 하다. 당장 내일(8월 1일)부터 여수에서 '여수 황해쇼' 공연에 참여하기도 쉽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홍인규는 오는 8월 2일부터 3주 동안 전남 여수시 여수엑스포에서 '여수 황해쇼'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