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성공적인 마닐라 월드투어 소감..'감사' "다음은 자카르타!"

강소정 인턴기자 / 입력 : 2015.07.31 08: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빅뱅 지드래곤, 승리, 탑, 태양 인스타그램


빅뱅 멤버들이 SNS를 통해 필리핀에서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소감을 전했다.

평소 SNS를 이용하지 않는 대성을 제외한 빅뱅 멤버들은 31일 오전 각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월드 투어를 마친 후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소감과 함께 사진 한 장씩을 게재했다.


지드래곤은 빅뱅 팬들의 응원봉 사진을, 승리는 아버지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탑은 공연 중 찍힌 사진을, 태양은 힙합 스타일의 화보사진을 게재해 각자의 개성을 뽐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수고많으셨어요. 역시 빅뱅" "좋은 아침이에요. 필리핀 투어 잘 끝내서 다행이에요" "국내에서도 빨리 콘서트하면 좋겠어요.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빅뱅은 지난 4월 서울부터 시작해 중국, 홍콩, 태국, 싱가포르를 거쳐 지난 30일 필리핀 마닐라까지 월드투어를 진행했다. 이어 오는 8월 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비롯해 대만, 미국, 멕시코, 캐나다, 호주, 일본 등의 월드투어를 계속할 예정이다.


또한 빅뱅은 오는 8월 5일 감성적인 멜로디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유닛 중 하나인 GD&TOP의 신곡 '쩔어'를 포함한 싱글앨범 'E'를 발매해 지난 5월부터 진행해 온 '메이드(MADE)'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