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 김동준, 韓美합작 영화 '데드 어게인' 주연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5.07.29 08:13 / 조회 : 2483
  • 글자크기조절
image
제국의아이들 멤버 김동준 /사진제공=스타제국


남자 아이돌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김동준이 영화 '데드 어게인(Dead Again)'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스타제국에 따르면 김동준은 한미 합작 영화 '데드 어게인' 남자 주인공 '정훈'역에 발탁됐다.

영화 '데드 어게인'은 사랑에 집착하는 한 인물의 파멸을 그린 이야기로 인간의 심리로 인해 발생하는 심리적 공포를 다이어리란 매체를 통해 전달하는 공포 호러물이다.

또한 한미 동시 개봉을 목표로 하는 합작 영화로 데이브 실버맨 감독이 연출하며 ㈜팔컴이 제작한다.

김동준은 제국의아이들 활동과 더불어 웹드라마 '후유증 시즌 1,2', MBC 에브리원 '하숙 24번지', 영화 '회사원' 등 다 수의 작품을 통해 꾸준히 연기를 병행해 왔으며,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캔', '올슉업'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이번 영화를 통해 동준이 색다른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라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동준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좋은 기회인만큼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영화 '데드 어게인'은 내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내달 크랭크인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