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이솜과 열애? 사실무근..친한 친구사이"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07.24 16:31 / 조회 : 54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자이언티(왼쪽)와 이솜 / 사진=스타뉴스


힙합가수 자이언티(26·김해솔)가 배우 이솜(25)과의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부인했다.

24일 자이언티 소속사 아메바 컬쳐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자이언티와 이솜은 연인관계가 아니다. 본인에게 직접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자이언티와 이솜과 친한 친구 사이다"라며 "제주도 여행을 간 것도 지인들과 동행해서 함께 간 것이다. 두 사람만 간 것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자이언티와 이솜이 최근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다며 열애한다고 보도했다.

한편 자이언티는 지난 2011년 싱글앨범 '클릭 미(Click Me)'로 데뷔, 동료 가수들의 앨범에 피처링을 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발표한 '양화대교'로 제 11회 한국대중음악상 장르분야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을 받기도 했다.

올해 초 크러쉬와 함께 프로젝트 싱글 '그냥'을 발표해 음원차트를 휩쓴데 이어 지난 5월 발표한 싱글 '꺼내 먹어요'로 차트를 석권했다. 최근에는 MBC '무한도전'의 가요제에 출연, 주목 받고 있다.

모델 겸 배우 이솜은 지난 2008년 엠넷 모델 선발 프로그램 '체크 잇 걸'로 데뷔했다. 지난 2011년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했으며 지난해 정우성과 함께 영화 '마담 뺑덕' 주연을 맡아 주목 받았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