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돌아봐' 측 "'하차표명' 김수미와 심도 깊은 대화 중"(공식입장)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7.17 17:3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수미/사진=홍봉진 기자


KBS 2TV '나를 돌아봐' 제작진이 김수미의 하차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17일 오후 '나를 돌아봐' 제작진은 "김수미 선생님께서 어제(16일) 저녁 제작진에 그간의 힘든 상황을 설명하시고 하차 의사를 전해오셨습니다"고 밝혔다.


'나를 돌아봐' 제작진은 "김수미 선생님은 지난 13일 제작발표회 이후 무차별적으로 쏟아지는 공격적인 악플에 힘들어하고 계십니다"며 "제작진은 김수미 선생님의 아픔에 깊이 공감하고 있으며 현재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이어 "향후 프로그램의 방향에 대해서는 정리되는 내용이 있다면 공식 입장을 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수미는 지난 13일 열린 '나를 돌아봐' 제작발표회에서 4월 파일럿 방송 당시 자신의 매니저 역할로 출연했던 장동민이 하차하고, 박명수가 투입된다는 것과 관련해 네티즌의 악플(악성댓글)에 충격을 받았다고 했다.


그녀가 밝힌 네티즌의 악플 내용은 박명수와 같은 지역 출신이라 프로그램에 합류시켰냐는 것이다. 이에 김수미는 자신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자해를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해당 악플을 단 네티즌에게 공식사과를 하라고 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