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집밥 백선생' 손호준 하차 결정, 후임에 바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7.15 15:29 / 조회 : 1961
  • 글자크기조절
image
tvN '집밥 백선생'에서 하차하는 손호준(사진 왼쪽)과 새 멤버로 합류하는 바로/사진=스타뉴스


배우 손호준이 tvN '집밥 백선생'에서 하차하고 B1A4 멤버 바로가 합류한다.

15일 오후 tvN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손호준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집밥 백선생'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손호준은 지난 9일 '집밥 백선생' 마지막 녹화를 마쳤고, 그의 빈자리는 바로가 채우게 됐다"며 "첫 방송부터 함께 했던 만큼 제작진도 아쉬워하고 있다" 말했다.

이어 "바로는 손호준이 직접 제작진에게 자신의 후임으로 추천했고, 제작진이 이를 흔쾌히 받아들여 섭외가 이워졌다. 오는 17일 녹화부터 바로가 합류한다"고 덧붙였다.

손호준의 '집밥 백선생' 마지막 출연은 오는 28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한 바로의 첫 등장은 오는 8월 4일 방송된다.

한편 지난 5월 19일 첫 방송된 '집밥 백선생'은 먹고 살기 힘든 시대에 누구나 집에서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생활 밀착 예능 프로그램이다. 백종원이 윤상, 김구라, 박정철 등에게 집밥 레시피를 전수하는 백선생으로 활약 중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4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