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이동건과 이제 시작..응원해달라" 팬카페에 글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07.07 17:15 / 조회 : 459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동건과 티아라 지연 /사진=스타뉴스


걸그룹 티아라(보람 큐리 은정 소연 효민 지연)의 지연(22)이 배우 이동건(35)과 열애와 관련 직접 팬 카페에 글을 올리고 응원을 부탁했다.


지연은 7일 오후 4시께 티아라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지연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남겼다.

지연은 "갑작스럽게 인사드리게 돼서 죄송합니다"라며 "팬 여러분들께 어떻게 이야기 하는 게 좋을지 긴 시간 고민했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그래도 늦었지만 소중한 여러분들께 직접 말씀드리는 것이 맞는 것이라 생각되어 고민 끝에 조심스럽게 인사드립니다"라며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저에게 팬 여러분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라고 부탁했다.

지연은 "이제 시작하는 단계이니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저도 더욱 열심히 활동해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지연과 이동건 측은 지난 4일 "최근 두 사람은 한중 합작 영화 '해후'에 함께 출연하며 한 달 정도 크루즈에서 촬영을 마쳤다"라며 "지연과 이동건은 촬영 당시 연기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사이가 가까워 졌고 현재는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며 두 사람이 교제 사실을 사실상 인정했다.

다음은 지연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티아라 지연입니다.

갑작스럽게 인사드리게 돼서 죄송합니다.

팬 여러분들께 어떻게 이야기 하는 게 좋을지 긴 시간 고민했습니다.

그래도 늦었지만 소중한 여러분들께 직접 말씀드리는 것이 맞는 것이라 생각되어 고민 끝에 조심스럽게 인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저에게 팬 여러분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이제 시작하는 단계이니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더욱 열심히 활동해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