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PARTY' 드디어 오늘(7일) 공개..전세계 생방송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07.07 10:12 / 조회 : 1479
  • 글자크기조절
image
소녀시대 /사진=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소녀시대가 신곡 'PARTY'를 드디어 공개한다.


소녀시대는 7일 오후 1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PARTY'의 음원을 공개한다.

또 공식 홈페이지(http://girlsgeneration.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PARTY'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한다.

소녀시대의 선행 싱글 'PARTY'는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는 즐거운 분위기의 서머송 'PARTY'와 섹시하고 그루브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R&B 곡 'Check' 등 상반된 매력의 2곡을 수록, '서머 여신'으로 변신한 소녀시대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음원 공개와 더불어 오늘 오후 10시에 전격 공개되는 타이틀곡 'PARTY' 뮤직비디오는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태국 코사무이의 시원한 바다로 휴가를 떠나 행복한 파티를 즐기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상큼한 모습을 헬리캠, 수중 카메라 등 특수 장비를 이용해 감각적으로 담았다.


이미 지난 3일 공개된 티저 영상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만큼 뮤직비디오 역시 더욱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7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전 세계 생방송되는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는 개그맨 신동엽이 스페셜 MC를 맡아 진행하며, 소녀시대의 신곡 'PARTY'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다. 또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순서도 마련된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0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