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소연, 5년째 열애 중.."잘 만나고 있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07.06 09: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겸 배우 오종혁(32)과 티아라 소연(28)이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오종혁 소연 데이트'라는 제목으로 오종혁과 소연이 지인들과 함께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오종혁과 소연은 지인들과 함께 밝은 미소를 지으며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2013년 교제 3년 만에 열애 사실이 공개 된 오종혁과 소연은 5년째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소속사측 관계자는 6일 스타뉴스에 "오종혁과 소연은 서로를 배려하며 잘 만나고 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오종혁이 클릭비로 활동하던 시절부터 팬과 스타로 만나 오랜 인연이 이어온 것으로 알려져 주목 받았다.


한편 오종혁은 1999년 아이돌그룹 클릭비 멤버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고 이후 연기자로도 활약했다. 오종혁은 지난 2011년 4월부터 2013년 2월까지 해병대에서 현역으로 복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제대 후 KBS 2TV 드라마 '힐러'에 출연했고 영화 '무수단' 촬영을 앞두고 있다.

2009년 티아라의 원년 멤버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 그 간 '거짓말' '보 핍 보 핍'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국내외에서 인기몰이를 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