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육성재 "이창섭 '복면가왕' 나가면 파장있을것"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5.06.29 15: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육성재 / 사진=이정호 인턴기자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의 육성재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 추천하고 싶은 멤버로 이창섭을 꼽았다.

비투비는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정규 1집 컴플리트(Complet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앞서 '복면가왕'에 출연해 수준 높은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은 육성재는 "(이)창섭이 형이 굉장히 노래를 부르고 싶어 한다"며 "욕심이 있기 때문에 그곳에 나가면 더 잘할 것 같다"고 말했다.


육성재는 "멤버들과 팬들은 창섭이 형의 보이스가 매우 매력적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만약에 나가면 급 파장을 불러올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한편 비투비는 이날 0시 발표한 정규 1집 '컴플리트(Complete)'의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같은 성과는 최근 여름 계절감에 맞는 댄스곡으로 내세운 걸 그룹들이 음원차트에서 강세를 나타내는 가운데 이뤄낸 결과라 의미를 더했다. '괜찮아요'는 비투비가 데뷔 이래 처음 타이틀로 내세운 R&B 발라드 곡으로, 일상에 위로를 전하는 서정적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라인이 귀를 사로잡는다.


이 밖에도 '너나 잘 살아', '북 치고 장구 치고', '친구의 여자친구', '꽃보다 그녀', '보고파' 등 13곡이 수록됐다. 멤버 이민혁, 정일훈, 임현식은 수록곡 13곡 중 11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해 한층 성숙된 음악성을 선보였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