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차오루의 '짜요, 중국어!'23] "피에스타 데뷔 1000일, 고마워요"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5.06.04 14:18
  • 글자크기조절
image
피에스타 / 사진=스타뉴스


걸그룹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의 중국인 멤버이자 맏언니 차오루가 스타뉴스를 통해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두 차례씩 재미난 중국어로 팬들 및 독자들과 만나고 있는 [피에스타 차오루의 '짜요, 중국어!'] 23번째 시간. 이번에 차오루는 피에스타 데뷔 1000일을 맞아 그 간 함께 해준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다음은 차오루의 메시지.

안녕하세요, 피에스타 중국인 멤버 차오루입니다.


얼마 전 피에스타가 데뷔 1000일을 맞이했습니다! 데뷔하고서 멤버들과 많은 기념일을 맞이했지만 '1000일'이라는 날짜는 다른 날보다 더 크게 와닿는 것 같아요.

데뷔 1000일이 되던 날엔 스케줄이 끝나고 멤버들과 함께 사무실에 돌아와 팬분들이 보내주신 케익앞에 모여앉아 기념 사진을 찍었어요^^. 데뷔하던 날에 팬 분들과 처음 만났던 팬미팅 자리가 떠올랐어요.

떨리던 데뷔무대를 마치고 방송국 근처 공원에서 피에스타를 보기 위해 모여주신 팬들과 처음 만났는데 그때 '드디어 우리가 데뷔를 했구나'란 실감이 나고 피에스타를 보기 위해 모여주신 팬분들이 너무 신기했던 기억이 나요!


1000일 동안 함께 활동하면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었던 멤버들과 팬들, 그리고 부족한 우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주신 스텝분들께 我真不知道怎么感谢你才好.(어떻게 감사 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1000일동안 피에스타와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꼭! 피에스타와 함께 해주세요!

我真不知道怎么感谢你才好 [Wǒ zhēn bù zhīdào zěnme gǎnxiè nǐ cái hǎo, 워 쩐 뿌 쯔다오 쩐머 깐씨에 니 차이 하오] : 어떻게 감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感谢 [gǎnxiè, 깐씨에] : 고맙다.

知道 [zhīdào, 쯔다오] : 알다, 이해하다.

관련기사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