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네스 카야, '은밀한 유혹' 편집 없이 등장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5.05.28 16:07 / 조회 : 1465
  • 글자크기조절
image


거짓말 논란으로 방송에서 하차한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가 영화 '은밀한 유혹'에 편집되지 않은 채 그대로 등장했다.

28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은밀한 유혹' 기자시사회가 열렸다. 공개된 영화 속에서 에네스 카야는 호화요트 승무원으로 출연했다. 에네스 카야는 비중은 크지 않지만 영화 속에서 감초 역할을 하며 영화 내내 등장했다.

앞서 '은밀한 유혹' 측은 "극 중 중요한 역할이 아니라 편집하지 않고 그대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었다. '은밀한 유혹' 측 주장대로 에네스 카야는 영화 속에서 계속 등장하는 선원 중 한 명이라 편집은 불가능했던 듯하다. 에네스 카야는 과거에도 '초능력자' 등 한국영화에 감초 역할로 출연했었다.

에네스 카야는 '비정상회담'에서 유창한 한국어와 보수적인 발언으로 화제를 모았으나 지난해 유부남인 사실을 숨기고 총각 행세를 했다는 논란이 일며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했다.

한편 '은밀한 유혹'은 절박한 상황에 처한 여자 지연(임수정 분)과 인생을 완벽하게 바꿀 제안을 한 남자 성열(유연석 분)의 위험한 거래를 다룬 범죄 멜로 드라마다. 6월 4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