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엑소, 이번엔 '신나는 여름 댄스곡'..새음반 타이틀곡 확정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5.05.28 15:39 / 조회 : 192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엑소 /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음반의 강자이자 대표 K팝 아이돌그룹 중 한 팀인 엑소가 오는 6월 새 음반을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타이틀곡의 성격에도 새삼 관심이 쏠린다.

28일 엑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소가 오는 6월 3일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의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을 발표한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번 음반에는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를 타이틀곡으로 해 지난 3월 말 출시한 정규 2집 수록곡 10곡에 신곡 4곡이 추가된다.

이 중 타이틀곡은 앨범과 동명의 '러브 미 라잇'이다.

스타뉴스 취재결과, '러브 미 라잇'은 여름이란 계절에 잘 어울리는 신나는 댄스곡이다. 그 간 강렬한 카리스마로 팬들을 사로잡아온 엑소는 이번에는 신나고 경쾌한 여름 댄스곡으로 다시 한 번 가요계를 강타하겠다는 각오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엑소는 현재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EXO PLANET #2-The EXO'luXion-' 투어를 진행 중인 만큼, 당분간 이번 리패키지 앨범 활동과 해외 콘서트를 병행할 예정이다. 엑소는 오는 30일과 31일 이틀 간은 중국 상하이 벤츠 아레나에서 공연을 갖고 중국 팬들과 만난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