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지드래곤, 두 번째 앨범 스타일 스포?..'기대감 ↑'

김유미 인턴기자 / 입력 : 2015.05.27 20:46 / 조회 : 536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빅뱅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image
/사진=빅뱅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그룹 빅뱅(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 '메이드 시리즈(MADE SERIES)'의 두 번째 앨범 'A'의 첫 번째 타이틀곡 제목이 공개된 가운데, 지드래곤이 강렬한 셀카들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드래곤은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빅뱅", "20150601", "BANG BANG BANG"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 네 장을 게재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은 흑발 머리로 한쪽 눈을 가린 채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얼굴 곳곳에 검은 테이프를 붙인 채 다소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기도 하다.

이후 지드래곤은 새빨간 색으로 머리를 염색한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빅뱅 지드래곤' 빨려들어갈 것처럼 강렬하게 매력적이다", "'빅뱅 지드래곤' 오늘 무슨 날이니? 셀카 폭발이네! 팬들은 고마울 뿐", "'빅뱅 지드래곤' 빨간 머리는 미안하지만 약간 비빔냉면 같아", "'빅뱅 지드래곤' 너무 강렬해서 무서워"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빅뱅의 6월 신곡 제목 'BANG BANG BANG'을 공개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