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CLC의 청청패션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5.05.27 09:17 / 조회 : 3004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CLC


타이틀곡 ‘PePe’에 이어 오는 28일 신곡 ‘궁금해’로 컴백하는 상큼발랄한 걸그룹 CLC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더스타(THE STAR)와 특별한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다섯 멤버는 여름 하면 떠오르는 시원한 데님룩으로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CLC 는 리더 승희, 태국 소녀 손, 반전 막내 예은, 팔색조 매력 유진, 자신감 승연으로 구성된 5인조 걸 그룹이다. 그룹 이름은 ‘CrystaL Clear’의 약자로 수정처럼 맑게 영원히 변치 않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번 화보는 데뷔 이래 첫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당당하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마음을 흔들었다는 후문이다.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성숙하게 연출할 수 있는 데님처럼 다양한 매력을 지닌 그룹이 되겠다"는 당찬 신인 CLC는 오는 28일 두 번째 미니음반 퀘스천(Question)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은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손영진이 작곡을 맡은 '궁금해' 로 소녀처럼 풋풋한 CLC의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매력적인 데님처럼 영원히 사랑 받는 그룹이 되고 싶다"는 CLC의 이야기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더스타(THE STAR) 2015년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age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