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뮤지컬 '데스노트' 쇼케이스, 티켓오픈 동시 매진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5.05.26 15:40 / 조회 : 18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씨제스컬쳐


뮤지컬 '데스노트'의 쇼케이스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돼는 열광적 반으을 얻었다.


26일 씨제스컬쳐에 따르면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백창주·연출 쿠리야마 타미야)가 이날 오후 2시 예매처 YES24를 통해 '데스노트 프롤로그 제 2장 : 쇼케이스' 티켓 500석을 무료로 오픈한 가운데 이와 동시에 전석이 매진됐다.

최근 팝업 전시를 개최하며 이례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주연 배우들(홍광호, 김준수, 정선아, 박혜나, 강홍석)과 함께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완벽한 무대와 이색 이벤트를 선보이며 화끈한 팬 서비스를 선사한다. 또한 질의응답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뮤지컬 '데스노트' 쇼케이스는 뮤지컬 역사상 최초로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으로,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의 라이브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쇼케이스 티켓 예매에 성공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파격적인 서비스인 셈이다.

한편 '데스노트 프롤로그 제 2장 : 쇼케이스'는 오는 6월 1일 오후 8시 반포 플로팅 아일랜드 가빛섬에서 진행된다. 관련 공지는 공식 홈페이지 및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