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로 대동단결"..레드벨벳·SM임직원 100명 보아 응원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05.07 14:16 / 조회 : 66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M타운


걸그룹 레드벨벳과 SM엔터테인먼트 임직원들이 보아를 응원하기 위해 총출동 했다.

7일 SM 엔터테인먼트는 SM NOW 페이지에 전직원이 총출동해 보아를 응원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또 영원한 우리의 No.1! 보아의 컴백을 SMTOWN 가족들이 응원합니다!"라는 멘트로 보아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걸그룹 레드벨벳과 SM엔터테인먼트 임직원 100여 명이 'BoA! 영원한 우리의 NO.1"이라고 쓰인 노란색 플래카드를 들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직원 100여 명 이상이 이벤트에 참여했다.

image
/사진제공=SM타운


보아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쁜 막둥이 레드벨벳 친구와 SM 직원 여러분들이 서프라이즈 해주신다고 아침부터 단체사진 때문에 모이셨다고 정말 감동입니다. 감사해요"라는 인사를 전했다.

image
/사진제공=SM타운


한편 보아는 오는 12일 0시 정규 8집 '키스 마이 립스'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앨범은 13일 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이번 타이틀곡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는 독특한 신디사이저의 리프와 사운드가 매력적인 미니멀한 팝 곡으로 알려졌다.

중저음을 강조한 보아의 섹시한 보컬이 곡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상대방에게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다가오라는 도발적인 가사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보아는 오는 15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