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박준형, 13세연하 승무원 6월 결혼.."인생함께 걸을 파트너" 축하 봇물(종합)

길혜성 기자,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5.05.04 12:0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준형 / 스타뉴스


국민그룹 god(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맏형 박준형(46)이 13세 연하 승무원과 오는 6월 백년가약을 맺고 노총각 대열에서 탈출한다.

박준형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4일 오전 스타뉴스에 "박준형은 6월 26일 서울 강남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예비 신부는 이미 알려졌듯 박준형과 1년 넘게 교제해 온 13세 연하의 승무원"이라며 "박준형은 현재 서울 모처에서 예비신부와 웨딩사진을 촬영 중"이라고 전했다.

박준형 본인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글을 남겨 팬들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준형은 "여러분. 저 쭈니(박준형)가 드디어 저와 인생을 함께 걸을 하느님이 축복해주신 파트너와 다음 달에 결혼한다"라고 밝혔다. 박준형은 "많이 축복 해달라"라며 "제가 여러분께 먼저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너무 아쉽고 미안하다"라고 덧붙였다. 박준형은 "여러분 우리는 이제 더 큰 가족이 되고, 사랑한다"이라며 글을 맺었다.


박준형이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박준형과 그의 연인으로 보이는 두 사람이 행복하게 해변을 거닐고 있는 모습이 담겨 주위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늦은 나이에 결혼하는 박준형이기에 팬들의 축하 또한 이어지고 있다.

팬들은 "쭈니형 축하해요!" "사진 실루엣만 봐도 선남선녀일 듯" "행쇼" "쭈니형이랑 살면 재밌겠다" 등의 글을 인터넷과 모바일 등에 남기며 박준형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박준형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박준형은 13세 연하 승무원과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박준형은 지난해 11월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에서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처음 고백했다. 박준형은 "나하고 성격이 잘 맞고, 웃음을 아끼지 않는다"며 "털털한 성격이라 내가 참 좋아한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당시에는 여자친구의 나이와 직업 등 자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준형은 1999년 god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지난해 박준형은 god 데뷔 15주년을 맞아 원년 멤버들과 재결합, '미운오리새끼' 등의 신곡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박준형은 영화 '스피드 레이서' 및 '드레곤볼 에볼루션' 등에도 출연했다. 또한 tvN '오늘부터 출근' 및 SBS '룸메이트' 등에도 나서며 독특한 예능감을 뽐냈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