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결혼' 박준형 "인생 함께 걸을 파트너와 결혼" 소감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5.05.04 11: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박준형 인스타그램


국민그룹 god(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맏형 박준형(46)이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박준형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 쭈니가 드디어 저와 인생을 함께 걸을 하느님이 축복해주신 파트너와 다음 달에 결혼합니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박준형은 "많이 축복해주세요. 제가 여러분께 먼저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어디서 기사가 먼저 떠서 너무 아쉽고 미안하네요. 여러분 우리는 이제 더 큰 가족이 돼요. 사랑합니다"이라고 전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박준형과 그의 연인으로 보이는 두 사람이 해변을 거닐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image
박준형 / 사진=스타뉴스



한편 박준형 소속사 싸이더스HQ에 따르면 박준형은 오는 6월 26일 서울 강남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1년 넘게 교제해온 13세 연하의 승무원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박준형은 이날 현재 서울 모처에서 예비신부와 웨딩사진을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박준형은 지난해 11월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에서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처음 고백했다. 박준형은 "나하고 성격이 잘 맞고, 웃음을 아끼지 않는다"며 "털털한 성격이라 내가 참 좋아한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당시에는 여자친구의 나이와 직업 등 자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박준형은 1999년 god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지난해 박준형은 god 데뷔 15주년을 맞아 원년 멤버들과 재결합, '미운오리새끼' 등의 신곡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박준형은 영화 '스피드 레이서' 및 '드레곤볼 에볼루션' 등에도 출연했다. 또한 tvN '오늘부터 출근' 및 SBS '룸메이트' 등에도 나서며 독특한 예능감을 뽐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