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식샤2', 2회 연장 결정..시즌3 제작도 논의중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5.04 10:24
  • 글자크기조절
image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즌2'/사진=tvN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극본 임수미·연출 박준화 최규식)가 2회 연장한다.

4일 오전 tvN 관계자에 따르면 '식샤를 합시다2'는 기존 16부에서 18부로 2회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관계자는 "16부작으로 기획, 제작된 '식샤를 합시다2'는 시청자들의 성원과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2회 연장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식샤를 합시다2' 제작진이 2회 연장을 결정하면서 앞으로 펼쳐질 극 전개는 더욱 짜임새 있고, 흥미롭게 펼쳐질 것"이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던 먹방 또한 추가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식샤를 합시다'의 시즌3 제작도 논의 중이다. tvN의 새로운 시즌제 드라마로 앞으로도 계속 제작될 가능성이 크다"고 덧붙였다.


지난 4월 6일 첫 방송된 '식샤를 합시다2'는 지난 2013년 11월 28일 방송된 '식샤를 합시다'의 두 번째 시즌이다. 프로 보험설계사이자 맛집 블로거 구대영(윤두준 분)을 중심으로 그의 초등학교 동창인 프리랜서 작가 백수지(서현진 분)와 세종빌라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인물들이 그려내는 드라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2' 후속으로는 김범, 박성웅, 윤소이 등이 출연하는 '신분을 숨겨라'(극본 강현성 연출 김정민)가 오는 6월 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