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기, 아빠의 사랑 담은 '맹꽁이 아빠' 음원 발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5.04 08:47 / 조회 : 2109
  • 글자크기조절
image
노래 '맹꽁이의 사랑'을 발매하는 이광기(사진 오른쪽)와 전진서


배우 이광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역배우 전진서와 행복 메시지를 전하는 음원을 발표한다.


이광기는 4일 아이와 아빠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따뜻한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 '맹꽁이 아빠'를 발표한다.

'맹꽁이 아빠'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 간 사랑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제작됐다. 아이와 아빠가 다정하게 사랑을 속삭이는 서정적인 가사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가족들과 만들었던 아름다웠던 추억을 떠올리게 할 예정이다. 이광기가 프로듀싱과 노래를 직접 맡았다. 작사는 작가 겸 연극배우 선욱현이, 작곡은 이경화가 각각 맡았다.

image
노래 '맹꽁이의 사랑'을 발매하는 이광기(사진 오른쪽)와 전진서


이광기가 부른 '맹꽁이 아빠'는 MBC 월화드라마 '화정'에서 영창대군 역을 맡은 전진서도 함께 했다. 두 사람은 실제 부자 관계를 연상시킬 만큼 다정한 모습으로 녹음실에서 레코딩을 했다.


이광기는 "세상의 아빠들이 사랑스런 아이와 함께 이 노래를 부르며 행복해지고, 아들은 아버지와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으면 한다"며 "나 역시 아들 뿐만 아니라 아버지를 생각하며 이 노래를 불렀다"고 밝혔다.

한편 이광기는 지난해 KBS 1TV 대하드라마 '정도전'에서 처세의 왕 하륜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데 이어 최근 방송되고 있는 '징비록'에서는 일본 장군 고니시 유키나가로 분해 안방극장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또한 전진서는 지난해 MBC '마마'에 출연했으며 최근 '화정'에서 영창대군 역으로 대중에 얼굴을 톡톡히 알렸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