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토즐' 김장훈, 기내흡연 이어 무대흡연?..셀프디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04.25 19: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기범 기자


가수 김장훈이 무대흡연을 선보이며 셀프디스 했다.

김장훈은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슈퍼콘서트 토요일을 즐겨라' 무대에 올랐다.


이날 김장훈은 자신의 히트곡 '나와 같다면'을 불러 박수를 불렀다. 이어 김장훈은 "노래를 1곡만 하고 내려 갈 것이다. 2곡을 하라고 했는데 차라리 멘트를 하겠다고 말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때 DJ.DOC의 멤버 이하늘이 나와 김장훈의 손에 담배를 쥐어줬다. 이는 최근 기내흡연으로 물의를 일으킨 일을 놀린 것.

김장훈은 "이거 어쩌라고 하는 거야?"라고 말한 뒤 "이걸 피면 이제 기내 흡연에 이어 무대흡연 되는 것 아니냐"라고 셀프디스 했다.


그는 관객에게 "한번 피는 것 보고 싶으세요?"라고 물은 뒤 관객이 답하자 담배를 피며 "에이 다운로드도 받자 그냥"이라며 자신을 셀프디스 했다.

image
/사진=이기범 기자


철이와 미애의 신철이 연출한 이번 콘서트에는 김건모 DJ DOC 김현정 박미경 이정현 코요태 소찬휘 철이와 미애 왁스 R.ef 영턱스클럽 구피 룰라 조성모 지누션 김원준 채정안 조pd 등 90년대 톱 가수들 21팀이 동시 출격했다.

한편 '슈퍼콘서트 토요일을 즐겨라'는 오는 5월16일 대전 월드컵 경기장, 31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 6월13일 전주 월드컵 경기장, 6월20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 7월25일 대구 월드컵 경기장 등에서도 이어진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